금요일: 세계선교를 위한 기도 11/1/2019


  1. 선교완성을 위한 기도
  2. 세계선교와 선교사님들 위한 기도
  3. 세계 일어나는 최신기사로 기도


<세계선교와 선교사를 위해>

  1. 주님께서 보혈로 값 주고 사신 주의 몸 된 이 땅의 모든 교회들이 땅끝까지 이르러 주의 복음을 증거하는 거룩한 선교사역에 더욱 열심을 내어 헌신하며 앞장서서 섬기게 하옵소서!
  2. 지금도 미개척, 미전도 무슬림 지역과 공산권으로 들어가서 목숨을 걸고 피 묻은 십자가 복음을 증거하며 하나님 나라를 확장해가고 있는 선교사들을 위해 쉬지 않고 기도하게 하옵소서!
  3. 전 세계에서 사역하고 있는 모든 선교사들이 영육간에 탈진하지 않고 믿음과 성령이 충만한 가운데 더욱 선교의 사명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저들의 필요를 채워주시고 돌봐 주옵소서!
  4. 선교사들에게 맡겨진 사역을 감당할 믿음을 날마다 더하시고, 직면하는 어려움과 방해들을 넉넉히 이겨낼 힘을 주님으로부터 계속 공급받게 하소서!
  5. 교회에서 협력하는 선교사와 가정을 위해 기도합니다. 파송된 나라를 주님 마음으로 끝까지 사랑하게 하시고, 함께 사역할 사람들을 붙여 주시며, 날마다 성령 충만하여 주님과 동행하게 하소서!
  6. 모든 선교사들이 영육간에 강건하고 믿음과 성령에 충만하며 그 필요를 채워 주소서!

예수님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프레션 곽재경목사님)



<선교완성을 위한 기도>10/28-11/3

  1. 온 열방 가운데 하나님의 나라가 임하게 하소서. 이 기도가 믿음으로 지속되게 하소서.
  2. 아직도 복음을 들어보지 못한 미전도 종족에게 복음을 전할 선교사들이 계속 배출되게 하시고 땅 끝까지 복음이 전해지게 하소서.
  3. 선교사들이 날마다 영적으로 충만함을 유지하게 하시고 가정이 천국을 경험하는 축복된 자리가 되게 하소서.
  4. 사우디아라비아가 우리나라를 포함 49개국에 관광 비자를 허가합니다. 이 일을 통해 이슬람 종주국인 사우디에 복음의 문이 활짝 열리고 그 땅에 뿌려진 순교의 피가 많은 열매로 맺어지게 하소서.
  5. 미국 캘리포니아 소노마 카운티에서 대형 산불이 발생 1300명의 소방관이 투입 되었습니다. 건조한 기후로 진화가 어렵지만 자연의 주관자 이신 주님이 비를 내리셔서 산불이 소멸되게 하소서.
  6. 교회에서 협력하는 선교사와 가정을 위해 기도합니다.
    파송된 나라를 주님 마음으로 끝까지 사랑하게 하시고, 함께 사역할 사람들을 붙여 주시며, 날마다 성령충만하여 주님과 동행하게 하소서.

예수님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주안에 있는 교회 주간 기도문 중)



(기도24365)


“겸손하라 하나님은 교만한 자를 대적하시느니라”
中, 온라인 검열 강화, 웨이보·위챗 계정 폐쇄
카카오톡, 페이스북 등은 이미 사용 못해


의로우신 하나님, 중국을 자신들의 뜻대로 통제하고 다스리기 위해 각종 소셜미디어를 철저하게 차단하고 온라인 검열을 강화하는 등 폐쇄정책을 펴고 있는 시진핑 정부를 위해 기도합니다.

모든 권세는 하나님으로부터 말미암음을 시진핑 정부가 깨닫게 하시고 교만한 자를 대적하시는 살아계신 하나님 앞에 겸손히 서게 하여 주십시오.

그리하여 그들이 절대 권력 유지를 위해 모든 것을 차단하고 통제하려는 시도를 내려놓고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뜻대로 국민들을 다스리고 섬기는 정부가 되게 하여 주소서.

중국 정부의 억압과 통제 아래 놓인 모든 영혼이 정의로 심판하시며 주린 자에게 먹을 것을 주시고 갇힌 자들을 자유케 하시는 하나님을 그들의 삶의 주인으로 만나는 은혜를 허락하여 주옵소서.

중국 땅을 진리로 자유케 하실 주님만을 더욱 신뢰합니다.

기도정보제공 : 기도24365 (본부)



“정욕대로 행한 것은 지나간 때로 족하도다”
대만서 퀴어행사 20만 명 참가…아시아에서 가장 큰 규모
동성결혼 합법화, 동성애에 대한 경계심 허물어


거룩하신 하나님, 아시아 최초로 동성결혼을 합법화한 이후, 아시아에서 가장 큰 규모로 퀴어행사가 진행된 대만 땅을 주님의 보혈로 덮어 주옵소서.

하나님의 창조질서를 거스르며 음란과 정욕, 방탕과 향락으로 자신의 인생을 낭비하는 대만의 영혼들에게 십자가의 복음을 들려주십시오.

그리하여 대만의 모든 영혼이 자신을 부정과 불법에 내어주던 죄로부터 해방되어 의에 종이 되어 거룩함에 이르게 하여 주시길 간구합니다.

동성결혼을 반대하는 국민들의 의사에도 불구하고 동성결혼을 합법화하고 퀴어행사를 지지하는 대만 정부를 주의 공의로 다스려주사 하나님을 대적하는 모든 죄에서 돌이키게 하옵소서.

십자가 복음으로 대만의 모든 영혼을 죄인에서 의인으로, 창기에서 신부로 회복하실 주님을 신뢰합니다.

기도정보제공 : 기도24365 (본부)



“주가 악인의 몽둥이와 패권자의 홀을 꺾으셨도다”
ISIS 수괴 비참한 최후…군견에 쫓기다 자폭
델타포스 등 50~70명 투입…벽에 구멍 뚫고 은신처 진입

살아계신 하나님, 전 세계를 공포에 떨게 하고 수많은 이들을 죽음으로 내몰았던 ISIS의 수괴가 사살되었다는 소식을 듣습니다.

이 일을 통해 전 세계의 모든 영혼이 하나님의 자비를 거절하고 끝까지 악을 추구하는 이의 종말이 얼마나 비참한지 보게 하시고 악에 대해 반드시 심판하시는 두려우신 하나님 앞에 경외함으로 서게 하옵소서.

주님, ISIS의 수괴가 사살되었다고 하나 전 세계에 흩어져 있는 ISIS의 수많은 추종자들을 통해 죽이고 멸망시키는 일을 결코 포기하지 않는 사탄의 모든 도모를 파하여 주십시오.

사탄의 속임과 거짓에 속아 열방 곳곳에서 테러를 일으키며 악을 행하는 이들을 불쌍히 여기사 복음을 듣게 하시고 주님께로 돌이키게 하소서.

십자가에서 이미 사탄의 머리를 밟아 승리하신 평강의 주님이 마침내 모든 악을 멸하시고 온 열방에 영원한 평강과 자유를 주실 것을 확신합니다.

기도정보제공 : 기도24365 (본부)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