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세계선교를 위한 기도 3/20/2020



  1. 선교완성을 위한 기도
  2. 세계선교와 선교사님들위한 기도
  3. 세계 일어나는 최신기사로 기도

<세계선교와 선교사를 위해>


  1. 주님께서 보혈로 값 주고 사신 주의 몸 된 이 땅의 모든 교회들이 땅끝까지 이르러 주의 복음을 증거하는 거룩한 선교사역에 더욱 열심을 내어 헌신하며 앞장서서 섬기게 하옵소서!
  2. 지금도 미개척, 미전도 무슬림 지역과 공산권으로 들어가서 목숨을 걸고 피 묻은 십자가 복음을 증거하며 하나님 나라를 확장해가고 있는 선교사들을 위해 쉬지 않고 기도하게 하옵소서!
  3. 전 세계에서 사역하고 있는 모든 선교사들이 영육간에 탈진하지 않고 믿음과 성령이 충만한 가운데 더욱 선교의 사명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저들의 필요를 채워주시고 돌봐 주옵소서!
  4. 선교사들에게 맡겨진 사역을 감당할 믿음을 날마다 더하시고, 직면하는 어려움과 방해들을 넉넉히 이겨낼 힘을 주님으로부터 계속 공급받게 하소서!
  5. 교회에서 협력하는 선교사와 가정을 위해 기도합니다. 파송된 나라를 주님 마음으로 끝까지 사랑하게 하시고, 함께 사역할 사람들을 붙여 주시며, 날마다 성령 충만하여 주님과 동행하게 하소서!
  6. 모든 선교사들이 영육간에 강건하고 믿음과 성령에 충만하며 그 필요를 채워 주소서!

예수님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프레션 곽재경목사님)


*세계 선교를 위해서


1) 조국교회와 북미 이민교회가 선교적교회로 거듭나서 보내는 선교사로 사명을 감당하게 하소서

2) 10/40 윈도우 안에 다각도로 창의적 선교가 일어나게 하시고 훈련된 현지 사역자를세우게 하소서

3) 전략적으로 선교사를 동일 문화권으로 재배치해서 선교 사각지대 없이 균형있는이루어지게 하소서


  • 선교사를 위해서

1) 영적인 필요, 정서적인 필요, 환경적인 필요, 재정적인 필요를 공급해주시고,
특별히 부인 선교사와 함께 MK를 돌보시고 그들을 다음세대 선교사로 세워주소서
(권역별 선교센타 건립, MK 스쿨 건립 등)

2) 장기적인 사역을 위해서 적절한 선교사 재교육이 주어지고, 은퇴 선교사들의 쉼터를 마련해주소서
3) 선교사로 잃어버린 소명을 되찾고 마지막 시대, 마지막 주자로 복음전파의 사명을 감당하게 하소서

예수님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Arise 2019 연합기도회 조장원목사님)


<선교완성을 위한 기도>3/16-22


  1. 2020년 열방을 향한 선교의 문이 더욱 열리게 하시고 준비된 선교사가 더 많이 일어나게 하소서.
  2. 선교사와 가족들 건강을 지켜주시고 부르신 그곳에서 위축되지 않고 사명을 감당할 성령의 능력을 부어주소서.
  3. 코로나19로 인해 열방에 나가는 선교사들의 길이 막히지 않게 하시고 비자문제로 어려움이 없게 하소서.
  4. 오만을 49년 동안 통치하던 국왕이 서거하고 사촌이 2대 국왕으로 임명되었습니다. 오만 땅에 공정하고 올바른 정권이 서게 하시고 선교의 문이 활짝 열리는 기회가 되게 하소서.
  5. 코로나19로 팬데믹 선언을 하며 전 세계가 두려움과 공포에 휩싸이고 있습니다. 각 나라들이 서로 이어져 있음을 깨닫게 하셔서 자국민 안전만이 아니라 전 세계를 함께 보호하고 협력할 지혜를 부어 주소서.
  6. 교회에서 협력하는 교회와 목회자 가정을 위해 기도합니다.
    – 교회가 세워진 지역과 세상 깊숙한 곳까지 복음을 담대히 전하고 생명을 살리는 교회되게 하소서.
    – 목회자와 가족들의 영육을 강건케 하시고 십자가로 하나 되게 하신 은혜를 깊이 누리게 하소서.

예수님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주안에 있는 교회 주간기도문 중)


[세계] DATE : 2020-03-19 07:55:21


“만물보다 거짓되고 심히 부패한 것은 마음이라”
휴지 때문에 칼부림,코로나19로 바닥 드러낸 인간성
중국 우한 등지에 유기된 반려동물 많아…아사·학대 우려


하나님, 코로나19가 세계적으로 대유행이 되자 죽음의 두려움으로 드러나는 인간성 앞에 긍휼을 구합니다.

두려움이 포학과 이기심으로 드러날 수밖에 없는 움츠러든 마음을 녹일 수 있는 비결은 오직 주님의 사랑뿐임을 고백합니다.

코로나19 확산을 막아주시고 두려움 가운데 있는 열방의 영혼들의 마음을 만져주옵소서.

두려움을 내어쫓는 온전한 사랑을 가진 교회들이 마음을 모아 기도하게 하시고 그 사랑을 전하게 하소서.

바라옵기는 이 모든 상황을 통해 교양과 체면에 가려져 있었던 사람 안에 있는 부패한 마음의 실상을 모든 자들이 볼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그리하여 그들이 구원자이신 예수 그리스도께로 나아오게 하옵소서.

이때 복음을 믿음으로 말미암아 의롭게 되는 복을 열방 가운데 베푸사 하나님의 백성들을 일으키실 주님을 신뢰합니다.

기도정보제공 : 기도24365 (본부)


[태국] DATE : 2020-03-19 16:55:22


“공의의 결과는 영원한 평안과 안전이라”
태국 남부 정부 건물 앞에서 폭발…20명 안팎 부상
코로나19 논의차 지역관리 수백 명 참석 중에 터져


아버지 하나님, 태국에서 일어난 폭탄테러로 다친 부상자들을 치료하여 주시고 속히 회복하여 주시기를 간구합니다.

계속되는 폭탄테러로 두려움 가운데 있는 이 땅의 영혼들을 주님의 사랑으로 위로하여 주시고 참된 안식을 주옵소서.

이번 사건의 배후는 드러나지 않았지만, 독립을 위한 무슬림 반군들의 무장분쟁이 끊이지 않는 이 땅을 주님의 공의로 다스려 주시길 기도합니다.

코로나19로 나라의 위기 가운데서도 자신들의 뜻을 위해 사람의 생명을 죽이려는 자들의 악한 계획을 책망하여 주옵소서.

그들에게 십자가 복음을 들려주사 회개하고 돌이켜 진리를 따르는 은혜를 주소서.

주님, 유일한 소망으로 부르신 이 땅의 교회가 위기 속에 소망 되신 예수그리스도를 마음껏 선포하게 하옵소서.

그리하여 분쟁으로 불안한 태국을 복음으로 안전하고 평안한 땅으로 회복되는 주님의 뜻을 이루어주소서.

기도정보제공 : 기도24365 (본부)


[나이지리아] DATE : 2020-03-17 16:55:15


“그들은 계명과 예수에 대한 믿음을 지킨 자니라”
나이지리아 교인들, 올해만 350여 명 박해로 사망
현지 비영리단체, 관련 보고서 발표


사랑의 하나님, 나이지리아 전역에서 발생한 테러로 희생된 이들 중 100%가 기독교인이라는 참혹한 소식을 들으며 주님께 긍휼을 구합니다.

지금도 생명의 위협 속에서 계명을 지키며 믿음의 싸움을 싸우고 있는 성도들을 위로하여 주옵소서.

그들에게 주님께서 친히 피난처가 되어 주시길 간구합니다.

바라옵기는 교회들을 통해 박해하는 극단주의 단체들의 눈이 열려 예수 그리스도를 만나는 기적이 일어나길 기도합니다.

그리하여 그들 안에서 하나님을 믿고 따르는 거룩한 무리가 일어나게 하옵소서.

이때, 현지 비영리 단체를 통해 나이지리아 교회의 상황을 전 세계에 들려주시니 감사합니다.

이 소식을 들은 열방의 교회들이 이 나라를 위해 기도와 연보로 마음을 함께 하게 하옵소서.

그리하여 교회의 하나 됨의 영광을 온 세계 가운데 나타내어 주소서.

기도정보제공 : 기도24365 (본부)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