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세계 선교를 위한 기도 9/13/2019

<세계 선교를 위한 기도>

기도하는 마음으로 읽어도 기도일 것입니다.

 온 세상을 창조하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모든 민족과 방언과 족속과 나라들이 주님을 찬양할 수 있도록 도우시는 거룩하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생명의 주관자되신 주님께서 한 생명,한 생명을 사랑하셔서 온 땅위에 주님의 교회들을 세우신 머리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교회들이 주님의 이름으로 계속 세워지고 모든 교회들이 예수 이름으로 견고하게 되며 능력있는 교회들이 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주의 종들을 축복하셔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모든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할 수 있도록 힘주심을 감사합니다. 

또한 예수님의 구속의 은총으로 말미암아 마귀의 권세를 깨뜨리고 영적인 승리를 날마다 베풀어주심을 감사합니다. 선교사들을 사랑해 주심을 감사합니다. 특별히 선교단체들이 주님안에서 강건하고 실력있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약한 자에게는 능력을 미련한 자에게는 지혜를 주셔서 합심하여 하나님 나라를 확장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선교사님들의 기도제목들을 아시는 주님께서 이미도 응답하시고 해결하심을 또한 감사드리는데 비자를 주시고 후원자들을 붙여주시고 기도 동역자와 교회들이 세계 선교에 동참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선교전략을 주심을 감사합니다. 5대양 6대주에 있는 모든 종족들, 이슬람,불교,힌두,공산권의 모든 사람들이 주님을 알고 믿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각 지역에 있는 목회자들과 지도자들을 일으키시고 선교사들을 사용하셔서 주님 나라가 더욱 확장케 됨을 감사합니다.

 오! 주님 온 교회들에게 믿음의 능력을 주옵소서. 그래서 믿음으로 목회와 선교가 이루지게 하셔서 주님 영광 받으소서. 목회자들에게 순종의 능력을 주셔서 주의 지상명령을 순종케 하옵소서. 

또한 사랑의 능력을 주셔서 모든 민족을 사랑하되 차등이 없이 주님의 사랑으로 그들을 덮게 하소서. 선교사들에게 선교의 능력을 주셔서 각 지역에서 선교함으로 승리의 깃발을 꽂게 하시고 전문가적인 안목을 주셔서 현지인에게도 존경받고 인정받는 선교사가 되게 하소서. 

특별히 언어의 능력을 더하셔서 현지어에 능통함으로 주의 복음을 더욱 효과적으로 증거하는 수단이 되게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예수이름으로 명하노니 온 교회에서 은혜롭지 못하게 하고 교회의 비리들을 많들어내는 악한 귀신들은 떠나갈 지어다. 복음을 변조시키고 인간중심적으로 만드는 거짓된 것들을 예수이름으로 명하노니 떠나가라! 예수이름으로 명하노니 

모든 선교지에서 선교를 방해하는 악한 영들을 묶음을 놓고 떠나갈지어다. 예수이름으로 이슬람이 무너질지어다. 복음의 능력이 나타날지어다. 공산권이 복음전도에 자유로울 지어다. 불교 지역이 주님의 이름으로 무너지고 교회들이 세워질 지어다. 잘못된 우상을 숭배하게 하는 귀신들은 떠나갈 지어다. 

선교단체들의 모든 재정이 채워질 지어다. 훌륭한 선교사들이 많이 나올지어다. 좋은 선교전략과 더불어 예비된 사역자들이 각 지역에서 나타날 지어다. 선교사들의 모든 기도가 확실히 결과로 나타날지어다. 불안과 초조,공포,불평하게하는 어둠의 영들은 예수이름으로 사라질지어다.

 성령님을 찬양합니다. 주님의 위대하신 사역에 감사합니다. 성령님의 기쁨이 곧 나의 기쁨입니다. 주님께서 모든 선교지에서 일하시기 때문에 기뻐하며 찬양합니다. 성령님 사랑합니다.

 아멘! 예수 이름으로 모든 것들이 이루짐을 감사합니다. 전 세계가 주님께 드려져서 감사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모두 좋은 열매로 바뀔지어다. 그대로 될지어다. 예수님의 능력의 이름으로 기도올림니다. 아멘

*************************************

*선교완성을 위한 기도(2019.9.9-15)

1. 온 열방 가운데 하나님의 나라가 임하게 하소서. 이 기도가 믿음으로 지속되게 하소서.


2. 아직도 복음을 들어보지 못한 미전도 종족에게 복음을 전할 선교사들이 계속 배출되게 하시고, 더 많은 나라의 언어로 성경이 번역 보급되게 하소서.


3. 선교사들에게 맡겨진 사역을 감당할 믿음을 날마다 더하시고, 직면하는 어려움과 방해들을 넉넉히 이겨낼 힘을 주님으로부터 계속 공급받게 하소서.


4. 신앙의 이유로 탄압받고 있는 열방의 영혼들을 위로하시고, 영광으로 임하실 주님 나라를 바라보며 오늘도 승리하게 하소서.


5. 아프가니스탄에서 폭탄테러로 많은 사상자가 발생했습니다. 그 땅을 주님이 다스려주시고 탈레반 세력이 물러나고 주님의 평안으로 채워주소서.


6. 교회에서 협력하는 선교사와 가정을 위해 기도합니다.
파송된 나라를 주님 마음으로 끝까지 사랑하게 하시고, 함께 사역할 사람들을 붙여 주시며, 날마다 성령 충만하여 주님과 동행하게 하소서.  

예수님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주안에 있는 교회 주간 기도문 중)

**********************************

(기도24365-나이지리아)

“나의 의로운 오른손으로 너를 붙들리라”
보코하람에 납치된 레아 샤리부, 아직 살아있어
미국 오픈도어즈, 나이지리아 대통령 대변인 성명 인용

하나님, 죽임당한 줄로만 알았던 레아 샤리부 자매의 생명을 보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보여지는 상황으로는 그녀는 아직도 보코하람에 납치되어 있지만, 주님 안에 있기에 가장 안전함을 고백합니다. 

주님, 레아 샤리부 자매의 믿음을 더욱 굳게 하여 주십시오. 그리하여 그녀의 믿음을 통해 예수그리스도가 증거되어 주님을 알지 못하는 자들의 거짓된 이론이 파하여지고, 그들의 모든 생각을 사로잡아 그리스도께 복종하도록 일하여 주옵소서. 

레아 샤리부가 돌아오기만을 기다리며 마음 졸이는 가족들의 마음을 위로하여 주시고 가족들 또한 믿음으로 주님이 행하실 일을 기대하게 하소서. 보코하람과 협상 중인 나이지리아 정부가 불의에 타협하지 아니하고 무사히 레아 샤리부를 구조하도록 힘과 지혜를 더하여 주소서. 

이때, 나이지리아 교회가 더욱 깨어 기도하게 하시고 흔들리지 않는 믿음으로 나아가게 하여 주십시오.  

*************************************************

(기도24365- 중동)

“나의 화평의 언약은 흔들리지 아니하리라”
사우디군, 예멘 반군 수용시설 폭격 사망자 130여명
단일 폭격 최다 사망자 기록될 듯

아버지 하나님, 예멘 반군이 운용하는 수용시설에 대한 사우디아라비아군의 폭격으로 최소 130명이 목숨을 잃는 끔찍한 참사가 발생했습니다. 

죽음의 두려움에 사로잡힌 예멘의 영혼들을 긍휼히 여기사 친히 그들과 함께 계셔서 모든 눈물을 닦아 주시고 다시는 사망이나 애통하는 것이나 곡하는 것이 없는 하늘에 소망을 두게 하옵소서. 

끊임없이 살인과 전쟁을 부추기며 사망의 길로 끌고 가는 사탄의 권세가 십자가에서 깨어졌음을 선포합니다. 

그리스도께서 십자가에서 이루신 화평의 언약을 기억하사 이 땅의 내전을 멈추어 주시고 주님 주시는 참된 평화가 이 땅에 임하도록 교회가 쉬지 않고 부르짖게 하옵소서. 

하나님 두려워함이 없이 육신의 정욕대로 행하던 처음 것들이 다 지나가고 하나님의 장막에서 주님과 영원히 함께 하는 그날을 속히 이루실 주님만 신뢰합니다.

(기도24365본부)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