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1월 메릴랜드기도회(새소망교회) 언론보도

“기도는 생명이다” 자녀와 함께 강대상 메운 프레션 MD기도회

by 박노경 기자November 11, 2018

지난 열린 메릴랜드 열린 기도회 모습

새소망교회의 안지영 목사와 찬양팀이 9일 열린 프레션 기도회 경배와 찬양을 인도하고 있다.

 ‘기도가 선교다’라는 프레션 (Prassion, 대표 권영복 목사) 메릴랜드기도회가 9일 새소망교회(안인권 목사)에서 뜨겁게 열렸다. 올해 마지막 메릴랜드 기도회에는 어린자녀들를 안고 강대상을 가득 메운 기도자들의 부르짖음이 예배당을 달궜다.

프레션 기도인 ‘예수님의 기도를본받자’(눅3:21-22)와 프레션 삶의 원리’하나님 사랑 이웃사랑’(마22:37-40) 을 선포하고 조차희 사무총장의 헌금기도, 새소망교회 찬양팀(안지영 목사)의 경배와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 드렸다.

안인권 목사는 ‘영적 영역을 장악하라’(출17:8-16)라는 주제로 기도는 내 생명이고 내 모든 능력의 원천이다. 기도하면 하나님이 움직이시고 역사하시고 하나님이 싸우신다. 인간적인 조건은 약하고 미련할 때라도 기도하면 모든 것이 있으신 그 분이 있게 하시고 모든 지혜를 가진 분이 지혜롭게 하시고 모든 능력가지신 분이 우리를 능력있게 하셔서 하나님 차원으로 하나님 수준으로 살게 하신다. 기도의 손이 내려오지 않길 바라고 승리하길 바란다. 마귀는 우리를 향해 공격할 때 필사적으로 한다. 반면 우리는 너무 가볍게 기도한다. 기도는 생명이 달린 문제다. 기도 승리가 개인의 삶의 승리이고 신앙생활의 승리이고, 교회의 승리이다. 기도하는 교회가 되고 기도하는 성도가 되고 기도하는 장로·권사가 되어야 한다. 기도하는 사람만이 승리한다고 말씀을 전했다.

이어진 합심기도는 한국과 북한을 위한 기도(박영준 장로), 미국과 다음세대를 위한 기도(곽재경 목사), 세계선교와 프레션을 위한 기도(한상우 목사), 지역교회 연합과 부흥을 위한 기도(안지웅 목사), 마침기도(안인권 목사) 순으로 진행됐다.

한편 내년 MD기도회는 2월 12일(화) 오후 7시 30분 가든교회(한태일 목사)에서 열린다.
주소 8665 Old Annapolis Rd., Columbia, MD21045

프레션 웹사이트 : www.prassion.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