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1월 열린기도회 안내




추수감사절에 프레션 기도의 가족들에게 우리 주님의 풍성한 은혜로 말미암아 기쁨과 평강과 감사가 넘치시기를 바랍니다.

(시편 103편 1,2절)
“내 영혼아 여호와를 송축하라 내 속에 있는 것들아 다 그의 거룩한 이름을 송축하라 내 영혼아 여호와를 송축하며 그의 모든 은택을 잊지 말지어다.”
 
우리에게 지난 1년동안 베푸신 모든 은혜를 기억하며 하나님께 감사의 기도와 찬양을 드립니다. 또한 프레션에 베푸신 주의 놀라운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Arise2018을 통해 이 지역의 500여 중보기도자들이 하나님의 나라와 의를 구하는 기도를 드리고 하나되게 하신 것을 인하여 감사를 드립니다.
5년전 10여명으로 시작한 기도모임이 지난 달 열린기도회에 100여명이 넘는 월례기도회로 성장시켜 주신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올해 시작한 메릴랜드기도회는 분기별 찾아가는 기도회 형태로 시작하였는데,  11월 9일 새소망교회에서는 300여명이 참여하는 기도회로 발전시킴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또한 11월에 있었던 프레션 가족리트릿과 기도리트릿을 통해 프레션 기도의 가족 한사람 한사람 가운데 프레션을 통해 하나님 나라에 대한 열정과 비젼과 헌신을 품게 하신 것에 감사합니다.
주님께서 분부하신 지상명령성취를 이루기 위해 기도로 시작한 프레션의 기도운동, 성령운동, 선교운동이 단순히 프레션의 양적 성장에 그치지 않고, 개인을 살리고 가정을 살리고 교회를 살리고 지역을 살리고 나라를 살리고 열방을 살리는 돌파구가 되길 간절히 소망합니다.
이 영광스런 일에 부르신 것에 감사하오며, 예수님의 기도의 삶을 본받고 하나님 사랑, 이웃 사랑을 실천하는 일에 함께 나아갑시다.
이번 기도회는 제가 설교를 하고, 양경욱 목사님이 기도인도를 할 예정입니다. 주변의 기도동역자들과 함께 오셔서 한마음으로 깨어 있어 기도합시다.
감사합니다.
 
<11월 열린기도회> 

일시: 2018년 11월 26일 월요일 저녁 7시
장소: 올네이션스교회( 8526 Amanda Place, Vienna
 )
 
2018년 11월 22일
권영복 목사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