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3월 기도회

Prassion2018.3.26. 순서지

Prassion 3월 기도편지

 

 

프레션의 모든 기도의 동역자 여러분들께 주님의 존귀하신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저는 지난 한 달간 이사관계로 알라스카에 잘 다녀왔습니다. 모든 분들의 기도에 감사드립니다.
우리 나그네 인생도 언젠가 그리스도 안에서 영원한 본향 천국집으로 이사갈 준비를 하며 소망 가운데 살아 가야 할 것입니다.
이제 고난주간을 맞이하여 주님지신 십자가의  고난과 죽음을 깊이 묵상하며 그 십자가 사랑의 복음이 성령으로 말미암아 온 민족에게 전파 되도록 우리 함께 모여 기도해야 할 것입니다

특별히 이번 달에는 메릴랜드 지역에서 프레션 기도회가  처음 시작됩니다. 교회와 교파를 초월하여 메릴랜드의 중보기도자들이 지역과 나라와 열방을 가슴에 품고 함께 기도하길 소망합니다. 흩어져 있던 기도의 불씨가 모아져서, 성령께서 개인과 기도그룹과 교회의 기도의 불길을 일으키며, 하나님의 나라가 모든 영역에서 확장되어 지는 역사를 보기를 원합니다. 이와 같은 뜻깊은 모임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와서 도와 주시고, 주님이 행하시는 역사의 증인이 되어 주십시요. 메릴랜드에 계시는 기도동역자님들은 당연히 참석을 해 주시고, 버지니아에 계신 기도동역자님들도 협력을 해 주십시요. 그동안 먼거리를 마다하고 메릴랜드 기도자들이 매달 멀리 떨어진 버지니아에 와서 함께 해 주셨던 것을 기억하시고, 이번에는 버지니아의 기도중보자들이 메릴랜드 기도자들을 축복하고 메릴랜드를 위해 기도하는 시간이 되길 원합니다.

 

한편 매달 마지막 월요일에 모이는 프레션 열린기도회(버지니아)는 이번 달에도 계속됩니다. 기도회가 몇일 사이에 연이어 있기 때문에 메릴랜드의 뜨거운 기도 열기가 버지니아에도 확산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이번 달 열린기도회는 ‘세계선교’라는 주제를 가지고 기도회를 갖습니다. SEED사무총장인 장세균 선교사님이 말씀을 전해 주실 예정이며, 각 기도그룹의 여성리더들이 기도회를 인도할 예정입니다. 열방을 향한 주님의 마음과 열정을 품고 함께 기도합시다. 주님이 함께 하실 것입니다.

 

  • 메릴랜드 프레션기도회: 2018년 3월 23일 금요일 오후8시, 벧엘교회
  • 버지니아 프레션 열린기도회: 2018년 3월 26일 월요일 오후7시, 올네이션스교회

 

바라옵기는 프레션 기도 모임이 성령님의 역사로 더욱 강하게 확장되고, 복음이 모든 민족에게 전파되기까지 우리도 기도 사명을 다합시다.

2018년 3월 21일

권영복 목사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