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3월 메릴랜드기도회(벧엘교회) 언론보도

프레션 MD기도회 -기도 공동체의 기적을 경험하라

By Manna24 박노경 기자March 25, 2018

‘기도가 선교’를 외치는 프레션(Prassion, 대표 권영복 목사)은 23일 벧엘교회에서 메릴랜드 프레션 기도회를 개최했다. 이날 메릴랜드 성도들은 물론 버지니아 성도들도 대거 참석해 메릴랜드에서 처음으로 열린 프레션 기도회의 불씨를 지폈다.

권영복 목사는 하나님의 사람들이 모여 예수님의 기도생활을 본받고 하나님 사랑 이웃사랑의 십자가를 믿고 실천하고 전하는 선교적 삶을 살기 바란다고 프레션 기도와 삶의 원리를 선포했다.

이어 백신종 목사(벧엘교회 담임)는 ‘기도 공동체의 기적’(막2:1-12)을 주제로 고난의 현장에서 누구에게 위로를 받길 원하는가? 네 사람은 예수님께 나가기만 하면 중풍병자가 낫는다는 간절한 믿음으로 지붕을 뜯어 구멍을 내고 병자의 누운 상을 달아내렸다. 주님께로 나가는 길은 반드시 열려 있다. 도저히 기도할 수 없는 그 순간 기도의 자리에 나오면 하나님께서 하늘문을 열어 지혜를 주시고 간절한 소원을 만나주신다. 주님의 응답이 더딘 것 같을 때라도 하나님의 때에 하나님의 방법으로 일하시는 주님을 믿고 기도하라 . 기도는 주님 앞에 나가는 거룩한 행동이다. 기도는 하나님의 거룩한 일을 위해 역사하시는 살아계신 주님을 알게 하고 그 영광을 하나님께 돌리게 한다. 우리 삶에 기적을 행하시고 예수님을 증거하고 하나님께 증거하는 우리가 되길 원한다고 말씀을 전했다.

‘기도로 세상을 변화시키라’ 는 프레션 합심기도 시간에는 북한동포와 위정자, 통일을 위해 양경욱 목사(크라이스트 커뮤니티 교회), 한국의 위정자와 깨어진 가정과 자녀들의 회복을 위해 김동우 목사(벧엘교회), 미국과 다음세대를 위해 차성구 목사(휄로쉽교회), 프레션과 세계선교를 위해 조이조 집사(워싱턴연합기도회), 메릴랜드지역교회와 메릴랜드한인교회협의회를 위해 이상록 목사(MD교협 제1부회장) 등이 각각 통성기도했다.

김재학 목사(예수마을교회)의 인도로 시작한 기도회는 프레션 소개 동영상 상영, 양경욱 목사(크라이스트 커뮤니티 교회)와 모멘텀 위십팀-프레션 찬양팀의 뜨거운 찬양과 기도 선포, 지구촌 교회(임광 목사) 수화찬양팀의 특송, 말씀, 기도, 김화연 자매(벧엘교회)의 봉헌송, 조차희 집사의 봉헌기도와 광고, 김신정 권사(벧엘교회)의 벧엘중보기도회 소개, 찬양 (Prayer is the Key), 축도, 서명구 장로(벧엘교회)의 친교기도 순으로 진행됐다.

프레션은 전세계 지역교회, 선교단체의 모든 성도들과 네트워킹을 통해 세계선교기도운동을 일으켜 세계선교완성을 꿈꾸는 SEED International 산하의 독립 선교기관이다.

또한 프레션 사역은 24시간 365일 중단없는 중보기도센터 건립, 차세대를 위한 기도 세미나, 은퇴 안식년 선교관, 선교사 자녁 기숙사, 선교사 자녀 장학금 재단, 선교역사 및 전략 출판물 발간과 문서보존 전시관, 차세대 다민족 지도자 훈련, 미국, 한국 차세대 단기 영성훈련, 의료선교 네트워크, 선교현지 의료 프로젝트 지원 등이다.

웹사이트: www.prassion.org

문의(703)218-8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