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월 열린기도회 안내

Prassion 1월기도편지

프레션의 기도 동역자 여러분들에게 우리 주님의 귀하신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올해도 우리 주님이 늘 보호하시고 때마다 일마다 은혜와 평강으로 늘 함께 하시기를 소망합니다.

작년 한해 동안에도 하나님께서 프레션을 통해 행하셨던 일들을 인하여 감사하오며, 2019년에 행하실 일들을 믿음으로 바라보며 감사와 찬양을 드립니다. 프레션 이사님들의 수고와 섬김으로 프레션 기도처소와 오피스가 시작되었습니다(10509 Judicial Dr. Suite310, Fairfax, VA22030). 새로운 구심점 중심으로 프레션 사역이 더욱 업그레이드되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1월 기도회부터 몇가지 달라지는 것을 알려 드립니다.

1. 다양한 기도제목으로 기도하는 대신에 Theme 위주로 기도할 계획입니다. 특히 프레션이 기도선교단체인 관계로 선교지와 선교사를 위한 기도비중을 강화할 것입니다. 1월 기도회는 선교지에 있는 선교사를 위한 중보기도를 할 예정입니다. 또한 올해 새롭게 펼쳐나갈 프레션 사역들을 믿음으로 바라보며 한마음으로 기도할 것입니다.

2. 종전 친교시간을 6시30분에서 6시로 앞당기고, 정성껏 준비한 디너를 지정된 테이블별로 식사하게 됩니다. 가능하신 분들은 6시까지 오셔서 교제를 나누시고 기도회에 참석하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합심기도후에 기도회를 종료하는 대신에, 합심기도 후 개인기도 후 각자 알아서 자연스럽게 귀가하도록 할 예정입니다. 중보기도가 필요하신 분은 본당 입구 로비에서 기도제목을 요청해 주시면 함께 기도하도록 하겠습니다.

4. 현재 올네이션스교회에서 드리는 열린기도회를 3개월에 한번씩 지역교회를 찾아가서 함께 기도회를 가질 계획입니다.

5. 월1회 열린기도회와 별도로, 프레션 오피스가 2월중에 셋업이 되면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에 소그룹기도회를 가질 예정입니다. 자세한 것은 오피스가 셋업되는 대로 다시 공지하겠습니다.

금년 첫 기도모임에 기도의 동역자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라고 꼭 만나 뵙기 원합니다. 주변의 기도의 동역자님들에게 권면하여 함께 오십시요.
감사합니다.

2019년 1월 25일 권영복 목사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