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가 비옵는 것은 이 사람들만 위함이 아니요 또 그들의 말로 말미암아 나를 믿는 사람들도 위함이니 아버지여 아버지께서 내 안에 내가 아버지 안에 있는 것 같이 그들도 다 하나가 되어 우리 안에 있게 하사 세상으로 아버지께서 나를 보내신 것을 믿게 하옵소서. (요한복음 17:20-21)
안녕하세요.
메릴랜드 지역 한인교회의 부흥과 연합을 위해 메릴랜드연합기도회를 시작한 지 1년이 되었습니다. 비록 3개월에 한 번씩 밖에 못 모였지만, 시간이 갈수록 하나님의 임재와 은혜가 넘치는 연합기도회가 되고 있음에 하나님께 영광과 감사와 찬양을 드립니다. 또 지역의 교회와 중보기도자들을 위해 교회를 개방해 주시고, 세심한 부분까지 섬겨 주신 벧엘교회, 휄로쉽교회, 워싱턴지구촌교회, 새소망교회에 감사를 드립니다.
올해에도 가든교회를 시작으로 메릴랜드연합기도회를 시작합니다. 연합기도회는 교회적 협력이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담임목사님과 교회의 배려과 중보기도자들의 자발적인 참여가 꼭 필요합니다. 그리고 현재까지는 프레션에서 메릴랜드기도회를 주관하고 있지만, 앞으로 메릴랜드 지역교회의 자발적인 연합기도운동으로 발전되기를 소망합니다. 거리적 한계때문에 버지니아의 중보기도자들이 모두 참석하기는 어렵겠지만, 버지니아의 중보기도자들도 메릴랜드 지역의 부흥과 연합을 위해 한마음으로 기도하고 시간을 내어 참여합시다.
올해 첫 메릴랜드기도회는 선교지와 선교사를 위한 중보기도회로 모입니다.
예수께서 나아와 말씀하여 이르시되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내게 주셨으니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민족을 제자로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베풀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마태복음 28:18-20)
주님이 원하시고 기뻐하시는 기도를 한마음으로 드립시다.
바쁜 일정을 잠시 뒤로 하고 밤이 맞도록 기도하신 예수님의 본을 받아 하나님의 나라와 의가 이뤄지도록 함께 기도하길 원합니다.
2019년 2월 3일
권영복 목사 드림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