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2월 열린기도회 안내

프레션 기도동역자님들께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광야와 메마른 땅이 기뻐하며 사막이 백합화 같이 피어 즐거워하며 무성하게 피어 기쁜 노래로 즐거워하며 레바논의 영광과 갈멜과 사론의 아름다움을 얻을 것이라 그것들이 여호와의 영광 곧 우리 하나님의 아름다움을 보리로다(이사야 35:1-2)

우리 힘과 능력으로 광야 같은 세상에서 꽃을 피울 수는 없습니다. 광야와 메마른 땅이 레바논의 영광과 갈멜과 사론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땅으로 변화될 수 있는 것은 하나님의 다스림이 있을 때 가능합니다. 프레션 기도동역자님 삶 가운데 하나님의 영광이 나타나고 하나님의 나라가 임하길 간절히 소원합니다. 또한 이 시대 이 지역을 뛰어 넘어 온 열방 가운데 이런 일들이 일어나길 소망합니다. 이 일에 증인으로, 파수꾼으로 우리를 부르신 것을 인하여 감사와 찬양을 드립니다. 우리 같이 모여 한 마음으로 기도합시다.

2월 열린기도회에는 미션파트너스 대표인 한철호 선교사님이 말씀을 증거해 주십니다. 그리고 한상우 목사님과 곽재경 목사님이 선교와 우리 조국 그리고 Young Generation을 위한 기도를 인도해 주십니다.

특히 2월 27일-28일 베트남 하노이에서 개최되는 제2차 북미정상회담을 위해 기도해 주십시요. 복음으로 통일되는 단초가 될 수 있도록 하나님께서 은혜를 베풀어 달라고 기도합시다.

또한 Arise 2019 Young Generation(3월 16일 오후6시, Grace Covenant Church)이 다가 오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대학생, 청년들안에 영적 대각성 운동이 일어날 수 있도록 기도합시다.

이런 일들은 주님이 원하시고 하실 것이지만, 그래도 구해야 한다고 말씀하십니다(겔 36:33-38). 삶이 바쁘지만, 예수님의 기도의 본을 받아 기도에 우선순위를 둡시다. 그의 나라와 의를 구하면 하나님이 모든 것을 더 하신다는 것을 믿고, 삶에 얽매이지 말고 군사로 부르신 부름에 응합시다.

2019.2.24.

권영복 목사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