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6월 열린기도회 안내

프레션 기도동역자님들에게 우리 주님의 귀하신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그러므로 내가 그리스도를 위하여 약한 것들과 능욕과 궁핍과 박해와 곤고를 기뻐하노니 이는 내가 약한 그 때에 강함이라(고린도후서 12장 10절).

바울 사도는 세상적 관점에서 볼 때 자랑할 것이 참 많은 사람이었지만 오히려 자신의 약함을 자랑하면서, 그 이유를 자신이 약할 때 오히려 온전해 지고 그리스도의 능력이 머문다고 고백합니다. 그리스도를 위한 능욕과 궁핍과 박해와 곤고가 있습니까? 이 때 우리는 오히려 기뻐하고 감사해야 할 이유가 있습니다. 반대로 그리스도를 위한 능욕과 궁핍과 박해와 곤고가 없습니까? 내 안에 그리스도의 능력을 상실하고 있는지 점검해야 합니다.

5월 31일-6월 1일에는 와싱톤중앙장로교회에서 하스데반 선교사님이 인도하는 시편학교를 통해 고통과 시련 가운데 연단시키고 함께 하시는 하나님을 만날 수 있었으며, 세상과 악한 영에 대해 대적하고 믿음으로 승리를 확신하는 기도를 드렸습니다. 또한 6월 12일에는 워싱턴한인연합장로교회에서 올해 두 번째로 메릴랜드연합기도회를 가졌으며, 기도의 불씨가 불길로 번져가는 것을 믿음으로 바로보며 감사와 찬양을 드렸습니다.  또한 9월초에는 메트로 워싱턴지역의 중보기도자들이 모두 모여 한마음으로 기도하는 Arise2019 워싱턴연합기도회가 예정되어 있으며, 기도를 통해 세상을 변화시키시는 하나님의 임재와 역사를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모두는 이 시대, 이 지역의 중보기도자로 부르심을 입은 자들입니다. 그리고 그리스도의 좋은 군사로 자기 삶에 얽매이지 아니하며, 그리스도를 위하여 고난도 자취하는 자입니다. 먼저 그의 나라와 의를 구할 때 마땅히 우리에게 있어야 할 것을 채우시는 하나님을 믿고 나아가야 합니다. 주님의 뜻이 이루어지기를 위해 함께 기도합시다.

이번 기도회는 양경욱 목사님(크라이스트커뮤니티교회 담임)이 말씀을 증거하고, 양경욱 목사님과 곽재경 목사님이 기도회를 인도해 주실 예정입니다. 주의 날이 다가올 수록 더욱 깨어 있어 기도합니다. 그것만이 내가 살고, 내 가족이 살고, 우리 교회가 살고, 이 나라가 살며, 열방이 사는 길입니다.

주안에서 권영복 목사 드림

 

[6월 열린기도회 안내]

일시: 2019년 6월 24일 월요일 오후 7시 30분(저녁식사는 6시 30분부터 준비됩니다)

장소: 올네이션스교회(8526 Amanda Pl, Vienna, VA 221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