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7월 열린기도회(찾아가는 기도회)

우리 주님의 귀하신 이름으로 프레션 기도동역자님들에게 문안드립니다.

인자야 내가 너를 이스라엘 족속의 파수꾼으로 세웠으니 너는 내 입의 말을 듣고 나를 대신하여 그들을 깨우치라(에스겔 3장 17절)

우리는 마치 목이 곧고, 얼굴이 뻔뻔하며, 이마가 굳고, 마음이 굳은 에스겔 시대의 백성과 같습니다. 주가 말씀하셔도 귀를 막고 듣지 아니하며 자기에 보기에 좋은 대로 행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나님은 그러한 패역한 백성을 버리지 아니하시고 여호와의 열심으로 끝까지 사랑하셔서 돌이키게 하십니다. 이를 위해 자신이 가장 사랑하시는 독생자를 보내시고 수많은 주의 선지자들을 보내십니다.  

우리가 주님의 말씀대로 경건하게 사는 것에 멈추지 않고 더 나아가 만민을 구원하시기 위해 파수꾼으로 부르시고 세우셨습니다. 주의 임재를 경험하고, 주의 영광을 보며, 주의 권능을 온 몸으로 느끼며, 하나님의 형상을 보고 그의 음성을 듣는 것으로 충분하지 않습니다. 때로는 손해를 보아야 하고 바보취급을 받아야 하며 희생도 해야 하고 핍박을 받아야 합니다. 우리가 해야 할 일은 주의 뜻이 무엇인지 묻고 주의 목소리가 되고 손과 발이 되어야 합니다.

Arise2019 워싱턴연합기도회를 목전에 두고 있습니다. 올해에도 하나님의 임재와 성령충만함, 그리고 전심으로 주의 인자와 긍휼을 구하는 주의 백성들로 은혜스런 성회가 될 것입니다. 곳곳에서 주의 사람들이 일어나고 세움을 입어 하나님의 나라와 열방을 향해 나아가길 소망합니다. 이를 위해 마중물과 같은 헌신과 기도가 필요합니다. 기도해 주시고 독려해 주시며 참여해 주십시요.

이번 달 열린기도회는 올해 두번째 찾아가는 기도회이며, Oakton에 있는 인터내셔널리빙교회에서 하게 됩니다. 찾아가는 기도회는 지역교회를 찾아가 중보기도자들이 함께 기도하자는 취지에서 시작되었습니다. 함께 간구함으로 지역교회를 도와 주시고, 지역교회가 기도로 얻은 은사를 인하여 감사가 넘치게 해 주십시요(고후1:11).

감사합니다.

권영복 목사 드림

[7월 열린기도회 안내]

  • 일시: 2019년 7월 29일 월요일 오후 7시 30분(저녁식사가 6시 30분부터 준비됩니다)
  • 장소: 인터내셔널리빙교회(곽재경 목사 담임)[ 10922 Vale Rd, Oakton, VA 22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