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1월기도회 안내

프레션 기도동역자님에게 우리 주님의 귀하신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팬데믹의 어려움 중에도 감사가 넘치는 추수감사절 되셨는지요?

시험에 들지 않게 깨어 기도하라( 26:41)

하나님의 아들이신 예수님도 십자가를 앞두고 피땀 흘리며 기도하셨습니다. 인생의 가장 큰 위기 앞에 최상의 전략은 기도였습니다. 살려 달라는 기도보다는 주님의 뜻을 이뤄달라는 기도를 했습니다. 그리고 제자를 향하여 시험에 들지 않게 깨어 기도하라고 몇 번이고 권면하셨습니다.

기도의 사람으로 불리던 E. M. Bounds는 “다가오는 세기의 가장 큰 위험은 기도 없는 그리스도인, 기도 없는 교회이다. 기도는 하나님의 일을 이루어 드리는 가장 강력한 무기다. 기도에 힘쓰는 자는 성공할 수 밖에 없고, 기도에 실패하면 모든 것에서 실패한다.”라고 강조했습니다. Covid-19이 가져온 가장 큰 위기 중 하나는 기도에서 멀어져 가고 있는 크리스챤과 기도하지 않는 교회입니다. 기도의 능력을 상실한 개인과 교회에게는 소망이 없습니다. 그래서 기도의 용사들이 모든 영역에서 일어나야 합니다. 우리가 가정을 위해서, 교회를 위해서, 나라를 위해서, 열방을 위해서 기도해야 합니다. 하나님의 뜻이 이 땅 가운데 이뤄지도록 기도할 때, 우리가 느끼는 무기력감과 위기의식은 사라지고 성령의 권능으로 우리 모두가 승리하게 될 것입니다.

골방의 기도를 멈추지 마십시오. 비대면시대에 유튜브나 카톡과 같은 SNS를 통해 신앙을 독려하고 격려하십시오. 온라인 예배라 할지라도 전심으로 주님의 얼굴을 구하십시오. 팬데믹의 어두운 터널도 곧 끝이 날 것입니다. 더 큰 감격으로 주를 예배하고 찬양하는 그 날이 속히 올 것입니다. 성령의 강력한 역사로 개인과 교회와 나라와 열방이 진동하는 그 날을 간절히 사모합니다.

기도와 선교채널(prassion.org/기도와-선교채널-기도모음/)에 참여해 주시고,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열린기도회에 함께 해 주십시오. 기도운동과 선교운동의 확산을 위해 주변의 동역자들에게 권면해 주시고 안내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주안에서 송제오 목사 드림

<11월 열린기도회 안내>

일시: 2020년 11월 30일 월요일 저녁7시

참여: 온라인 라이브 기도회(prassion.org)

말씀: 송제오 목사

기도인도: 곽재경 목사, 이태봉 목사, 한상우 목사, 양경욱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