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7월 열린기도회

프레션 기도동역자님에게 우리 주님의 귀하신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그럴지라도 여호와의 진노가 돌아서지 아니하며 그의 이 여전히 펴져 있으리라. 그리하여도 그 백성이 자기들을 치시는 이에게로 돌아오지 아니하며 만군의 여호와를 찾지 아니하도다(이사야 9장 12-13절중에서).

하나님의 백성에게 위기가 닥쳤습니다. 외부적으로 열국의 침략이 있었고, 내부적으로는 분열과 불의가 있었습니다. 위기의식 속에서 주변국의 도움을 요청하고, 가짜 선지자의 조언을 구하며, 스스로 마음을 다져보지만 어떠한 것도 진정한 해결책은 될 수 없었습니다. 하나님은 당신의 백성들이 죄에서 돌아서고 하나님을 찾기를 간절히 원하십니다.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하여 많은 사람들은 대책을 세우며 코로나 이전의 삶을 꿈꾸고 있지만, 상황은 쉽지 않습니다. 코로나가 가져온 현재의 삶이 답이 아니듯, 코로나 이전의 삶이 우리의 답이 될 수는 없습니다. 진정한 회개와 회복만이 우리가 살 길입니다.

상황은 쉽게 바뀌지 않고, 사람들도 변화하지 않으며, 하나님의 침묵이 긴 것처럼 여겨지는 이 순간에도 우리는 하나님만 바라고 기다려야 합니다. 하나님의 열심만이 이것을 이루시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우리 중보기도자들은 오늘도 인내하며 기도하고 하나님의 도움심을 구합니다.

어려울 수록 모여 기도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러나 팬데믹때문에 모이기가 쉽지 않기 때문에, 7월부터 프레션은 카톡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말씀묵상과 릴레이기도 그리고 선교정보를 담아내고 있습니다(http://pf.kakao.com/_xePlYxb). 매일 아침 말씀과 기도 그리고 선교관련 소식을 받기 원하시는 분은 이 이메일에 답신을 보내 주십시오.

지난 달에 이어 열린기도회를 실시간방송으로 진행하게 됩니다. 찬양과 기도를 온전히 드릴 수 있는 장소를 찾으시고 꼭 10분 전에 접속해 주십시오( https://youtu.be/puazf9fTpHA ). 코로나바이러스가 조속히 진정되어 서로 얼굴을 맛대고 마음껏 기도와 찬양할 수 있는 날이 오길 간절히 소망합니다.

주안에서 송제오 목사 드림

<프레션 7월 열린기도회 안내>

  • 일시: 2020년 7월 27일 월요일 오후7시(10분전에 접속해 주십시오)
  • 참여: 실시간 방송( https://youtu.be/puazf9fTpHA )
  • 말씀: 송제오 목사
  • 기도인도: 한상우 목사, 한창훈 목사, 곽재경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