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8월 열린기도회

프레션 기도동역자님들에게 우리 주님의 귀하신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코로나바이러스 중에도 주님의 은혜와 평강이 늘 함께 하시길 소원합니다. 그리고 예상보다 길어지는 팬더믹 상황에 지치거나 무기력해 지지 않기를 기도합니다. 오히려 깨어 있어 기도하며 주님이 주신 힘과 지혜로 매 순간 승리하시기를 소원합니다.

이르시기를 너희는 가만히 있어 내가 하나님 됨을 알찌어다 내가 열방과 세계 중에서 높임을 받으리라 하시도다. 만군의 여호와께서 우리와 함께 하시니 야곱의 하나님은 우리의 피난처시로다(셀라). [시편 46:10-11]

세상은 하나님은 없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종일토록 우리에게 네 하나님이 어디 있느냐라고 조롱합니다. 그리고 세상과 타협하고 굴종하라고 요구합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다 보고 계시며 다 듣고 계십니다. 우리가 할 일은 구원이 되신 주님을 바라보며 인내하며 주의 도우심을 구해야 합니다. 하나님의 열심이 구원을 이루실 것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대오를 이루며 우리와 함께 하시는 하나님의 구원을 바라봅시다.

기도와 선교채널(https://www.youtube.com/channel/UCzVAoQ82bHNLBLSF7WcxrfA/videos)을 통해 많은 기도의 용사들(현재 약200명)이 매일 말씀과 기도로 하나님께 나아가고 있는 것을 인하여 감사합니다. 그리고 선교사 지원과 다음세대와 다민족 지도자 훈련을 위한 공간을 위해 믿음으로 브랜디와인 부지의 진입로 공사(https://www.youtube.com/watch?v=vzDJsWcFaNE&t=50s)를 시작하게 해 주신 주님의 은혜에 감사를 드립니다. 워싱턴지역과 나라와 열방을 위해 주님이 길을 만드시고 새 길을 여실 것입니다.

8월에도 팬더믹 때문에 프레션 열린기도회를 온라인 실시간기도회(https://youtu.be/IgVOZd6Z-Lk)를 하게 되었습니다. 꼭 찬양과 기도를 할 수 있는 한적한 장소를 찾으시고, 시간에 맞춰서 실시간 기도회에 참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난 기도회에도 100여명의 기도자들이 참여하였는데, 주변의 기도동역자님들에게도 권면하여 한마음으로 함께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주안에서 송제오 목사 드림

<프레션 8월 열린기도회 안내>

  • 일시: 2020년 8월 31일 월요일 오후7시(5분 전에 접속해 주십시오)
  • 참여: 실시간 방송(https://youtu.be/IgVOZd6Z-Lk)
  • 말씀: 송제오 목사
  • 기도인도: 양경욱 목사, 최문종 목사, 한창훈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