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9월 기도회 안내

프레션 기도동역자님들에게 우리 주님의 귀하신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무더운 더위가 어느새 지나가고 가을의 선선한 바람이 불기 시작했습니다. 계절이 때를 따라 변하듯이 팬데믹의 위기도 하나님의 시간이 되면 그 끝이 올 것입니다. 환절기에 건강에 유의하시고 코로나바이러스의 위협 속에서도 늘 강건하시고 주안에서 믿음으로 늘 승리하시길 소원합니다.

요셉이 또 이스라엘 자손에게 맹세시켜 이르기를 하나님이 반드시 당신들을 돌보시리니 당신들은 여기서 내 해골을 메고 올라가겠다 하라 하였더라(창세기 50장 25절)

애굽은 요셉에게 있어서 부귀영화를 누리던 곳이었습니다. 그러나 요셉은 믿음으로 임종시에 이스라엘 자손들이 애굽을 떠나 약속의 땅으로 갈 것을 말하고 자기 뼈도 약속의 땅에 묻어달라고 명하였습니다. 우리 모두는 선조가 있는 조국을 떠나 이 미국에 정착해 살고 있지만, 우리의 조국도 우리의 삶의 터전이 있는 이 미국도 우리가 영원히 거할 처소가 아닙니다. 하나님이 우리를 위해 더 좋은 것을 예비하신 저 천국이 우리가 가야 할 곳입니다. 그 때까지 우리는 믿음의 경주를 하며 세상이 감당하지 못하는 자로 살아가야 합니다.

팬데믹이 세상을 뒤흔들고 요동시키는 것 같지만, 더 크고 위대하신 하나님께서 자신의 이름을 위하여 열심으로 세상을 구원하고 계심을 믿습니다. 매일 약속의 말씀을 상고하고, 주님의 나라와 의가 이뤄지도록 믿음으로 기도합시다.

매일 기도와 선교채널(https://www.youtube.com/channel/UCzVAoQ82bHNLBLSF7WcxrfA/videos)을 통해 믿음의 대오를 이뤄 주십시오. 하나님이 우리를 이 곳 미국 워싱턴에 부르셔서 반드시 우리를 통해 하실 일들이 있습니다. 9월에도 온라인 실시간기도회(https://youtu.be/EkXEX52g3ZY)를 하게 되었습니다. 꼭 찬양과 기도를 할 수 있는 한적한 장소를 찾으시고, 시간에 맞춰서 실시간 기도회에 참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주안에서 송제오 목사 드림

<프레션 9월 열린기도회 안내>

l  일시: 2020년 9월 28일 월요일 오후7시(5분 전에 접속해 주십시오)

l  참여: 실시간 방송(https://youtu.be/EkXEX52g3ZY)

l  말씀: 송제오 목사

l  기도인도: 한상우 목사, 한창훈 목사, 나운주 목사, 곽재경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