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eting | 인사말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Prassion은 ‘기도를 통하여 세상을 변화시키자’는 비전을 가지고 2013년 1월 6일 고 이원상 목사님을 중심으로 회원 열 두 명이 모여 가칭 ‘국제선교기도센터’라는 이름으로 첫 모임을 갖고 시작되어 2015년 6월 28일 창립예배를 드림으로 정식으로 발족된 단체입니다. Prassion은 Prayer is Mission(기도는 선교)이라는Prayer와 Mission의 합성어입니다.

기도를 통하여 세상을 변화시키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예수님을 닮은 삶과 기도로 성령충만함을 얻어 성령의 권능으로 하나님의 말씀을 전함(행 4:31)으로 세계복음화를 목표로 삼고, 서로 협력하여 마지막 때에 기도운동을 실천하므로 선교의 남은 과제를 완성시키고자 개인, 선교사, 교회, 선교단체, 기도 동역자들이 모두 함께 주님의 지상명령(마 28:19-20)에 순종하고자 하나님께서 세워주신 단체입니다. 기도만이 하나님의 길을 예비하며 세상을 움직여 변화시킬 원동력이기 때문입니다.

이를 위해서 매일 24시간 기도할 수 있는 집, 젊은이들을 훈련시켜 선교사로 내 보내고 선교사들이 안식년이나 은퇴 후에 머무를 수 있는 다목적 활동의 Prassion Center를 건립하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하나님께서는 30년 전에 Brandwine에 61.5에이커의 아름다운 숲을 준비해 두셨습니다. 저는 제 임기내에 이 땅위에 Prassion Center가 건립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우리 모두 Prassion의 귀한 동역자들이 되어 기도로 세상을 변화시키고 선교의 남은 과제를 완성시키십시다. 사람이 일하면 사람이 일할 뿐이지만, 사람이 기도하면 하나님께서 일하십니다.

Prassion 제 3대 대표 송제오 목사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