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eting | 인사말

우리 주님의 귀하신 이름으로 문안 드립니다.

Prassion 은 “Prayer is Mission. (기도는 선교입니다)”의 줄임말입니다. 참으로 기도와 선교는 결코 뗄 수 없는 관계입니다.  예수님께서 복음을 모든 민족에게 전파하라 명하시고 (마 28:18-20), 그 사명을 감당하기 위해서는 기도를 통한 성령의 권능이 필요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행 1:4-8). 예수님께서 공생애 구속사역을 기도로 시작하심으로 성령의 권능으로 행하시고, 기도로 그 사역을 마치심으로 우리에게 본을 보이셨습니다 (눅 3:21-22, 눅 23:46). Prassion 은 예수님 닮은 기도와 협동적 사역으로 세상을 변화시키며 세계 선교를 완성한다는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선교는 영적전쟁과도 같습니다. 이스라엘 백성들이 르비딤에서 일어난 아말렉과의 전쟁에서 여호수아는 직접 이스라엘 백성들과 함께 전쟁터에서 싸우고, 모세는 아론과 훌과 함께 산에 올라가 손을 들고 기도함으로 여호와 닛시로 승리했습니다. 이와 같이, 선교적 영적전쟁에서 승리할 수 있는 최고의 전략적 무기는 합심중보기도라 할 수 있습니다.

예수님께서는 천국복음이 모든 민족에게 전파되면 그제야 끝이 오리라고 하셨습니다 (마 24:14). 우리는 마지막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선교를 통해 주님의 재림을 준비하며, 기도함으로 선교적 남은 과업을 완수해야 할 것입니다. Prassion은 기도를 통하여 세계선교를 감당하고자 하는 선교후원기관입니다. 이 사명을 감당하기 위해 국제선교기도센터를 중심으로 선교사 지원, 선교연구, 지도자 훈련, 의료선교사역, 등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 Prassion 사역이 마지막 때에 하나님께서 주신 귀한 사명임을 믿고, Prassion의 동역자가 되어주시기를 바랍니다. 주님의 은혜와 평강이 늘 함께 하시기를 바랍니다.

Prassion 대표 권영복 목사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