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ise 2018 워싱턴지역 연합기도회 초청의 말씀

Arise 2018 워싱턴지역 연합기도회 초청의 말씀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세계의 중심메트로워싱턴지역에서 하나님의 나라와 의를 위해 수고하고 애쓰는 믿음의 동역자님들을 인하여 감사하고 기뻐합니다.

우리는 라오디게아교회처럼 영적 불감증에 빠져 세상은 어지러움에도 불구하고 자신은 평안하고 안전하다고 생각하는 어리석음에 빠져 있습니다.  또한 이 세대는 자기 소견에 보기에 좋은대로 행하는 악한 세대가 되고 있으며돈을 사랑하고 쾌락을 사랑하며 경건의 능력을 잃어가고 있습니다(디모데후서 3장 1-5). 뭔가가 잘못되어 가고 있다는 것을 느끼면서도 어디서부터 어떻게 다시 시작해야 할지 모르고 있는데아버지 하나님께 돌아가는 것이 우리가 사는 길이며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일입니다.

이스라엘의 범죄함으로 철저하게 무너져 버린 성전과 성읍을 바라보며절망과 탄식과 슬픔에 빠져 있는 중보기도자 예레미아의 눈물을 봅니다그리고 가슴으로 호소하는 그의 음성을 듣습니다우리가 스스로 우리의 행위들을 조사하고 여호와께로 돌아가자우리의 마음과 손을 아울러 하늘에 계신 하나님께 들자!(예레미아애가 3장 40-41). 그렇습니다말씀에 우리를 비춰보고 하나님의 인자와 긍휼을 구하며 기도로 나아가야 합니다.

그러나 어느 시대보다 기도의 중요성을 이야기하면서도 기도실은 비어 있고중보기도자는 갈수록 줄고 있습니다기도의 기적을 경험하였던 예전의 추억과 향수는 있지만당장 기도할 힘과 열정을 잃어 버렸습니다그러므로 위기가 있을 때마다 미스바에 모여 함께 기도했던 믿음의 선조의 본을 받아중보기도자들이 함께 모여 한마음으로 기도해야 합니다기도의 불씨를 모아 기도의 불길을 일으킬 때 기도의 능력과 성령의 역사를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이것이 개인이 살고가정이 살며교회가 살고지역과 나라가 살며열방이 사는 길입니다.

이를 위하여 Prassion 은 워싱턴지역 교회와 기도단체와 함께 연합기도회를 가지려고 합니다이미 여러 지역교회들과 중보기도그룹들이 참여하여 기도회를 준비하고 있는데더 많은 지역교회와 기도그룹 그리고 개인들이 참여하기를 원합니다지금은 우리가 함께 기도해야 할 때입니다.

9월 9일 주일 오후5시에 열린문교회에서 모입니다. 그 전에 기도의 불씨를 모으기 위해 3번의 준비기도회를 갖습니다. 

*1차 준비기도회: 7월 30일 월요일 오후7시 올네이션스교회(8526 Amanda Pl, Vienna, VA 22180)

*2차 준비기도회: 8월 17일 금요일 오후7시 워싱턴지구촌교회(13421 Georgia Ave, Silver Spring, MD 20906)

*3차 준비기도회: 8월 27일 월요일 오후7시 워싱턴순복음제일교회(6401 Lincolnia Rd, Alexandria, VA 22312)

바쁘시겠지만 기도로 힘을 보태 주시기 바랍니다. 

주변의 기도동역자들에게 권유하여 함께 나아오십시요.

주님 안에서

Prassion대표 권영복 목사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