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ise2019 워싱턴연합기도회 안내



  • 주제: 주여 행하소서(단 9:19) – 회복과 부흥 –

주여 들으소서 주여 용서하소서 주여 귀를 기울이시고 행하소서 지체하지 마옵소서 나의 하나님이여 주 자신을 위하여 하시옵소서 이는 주의 성과 주의 백성이 주의 이름으로 일컫는 바 됨이니이다

  • 주제 선정의 취지

우리가 끊임없이 주를 멀리하고 범죄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하나님은 주님의 백성을 긍휼히 여기시고 끝까지 사랑하셔서 당신의 시간에 회복시키시고 부흥시킵니다. 주님께서 이를 이루시지만 우리가 안일함에 만족하며 방관만 해서는 안됩니다. 다니엘은 조상과 동족의 죄악을 마치 자신의 죄악인 것처럼 회개하며 하나님의 뜻이 이뤄지도록 간절히 기도하였습니다. 오늘날 우리가 해야 할 것은 주의 언약을 기억하고 겸비하여 금식하며 하나님의 인자와 긍휼을 구하며 회복과 부흥을 달라고 기도해야 합니다. 하나님이 회복과 부흥을 위해 일하시지만, 함께 할 사람을 찾고 계십니다.

성도와 교회가 복음의 능력을 회복할 수 있도록 기도합시다. 세속주의에서 벗어나 순결한 주의 신부가 될 수 있도록 기도합시다. 성도의 삶 가운데 말씀과 기도의 능력이 살아나며 영혼구원과 제자양육 그리고 세계선교사명을 다할 수 있도록 기도합시다. 성도와 교회 가운데 회개와 회복과 부흥을 달라고 간절히 구합시다.

위기에 있는 우리의 조국을 위해 기도합시다. 미중 무역/기술 분쟁, 한일무역분쟁, 북미관계, 이념의 갈등 등으로 사면에 우겨쌈을 당하고 정신을 차리기 힘든 어려운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북한에 있는 동포의 고통과 신음과 탄원이 귀에 생생합니다. 그러나 여호와로 자기 하나님을 삼은 나라는 복이 있으며, 열방의 군왕들이 분노하고 세상의 관원들이 대적한다 하더라도 하나님의 나라는 영원합니다. 우리 조국이 오직 여호와만을 경외하며 의지하도록, 그리고 우리 조국에 하나님의 인자와 긍휼을 베풀어 달라고 기도합시다.

하나님은 모든 백성, 모든 족속, 모든 나라가 각자의 방언으로 찬양하며 예배하길 바라십니다. 무지와 가난과 질병에 있는 아프리카와 남미와 아시아에서 일어나고 있는 놀라운 복음의 확장이 더 왕성할 수 있도록 기도합시다. 이슬람과 공산권의 환난과 핍박 가운데에서도 주의 권능이 나타나며 하나님의 나라가 확장되도록 기도합시다. 세속주의에 빠져 복음의 능력을 잃어가는 유럽과 북미에 영적 대각성 운동이 다시 한번 일어날 수 있도록 기도합시다.

주님은 그의 나라와 의를 구할 때 모든 것을 더하십니다. 우리의 문제에만 얽매이지 말고, 교회와 교파를 넘어 미스바로 모입시다.  기도 외에는 방법이 없습니다. 기도만이 우리와 우리 가정과 교회와 이 지역과 나라와 열방이 사는 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