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assion 선교학교(Mission Exposure) 초대

프레션 선교학교(미션익스포저)를 시작하며…

프레션기도동역자님들에게 우리 주님의 귀하신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선교는 그리스도인들의 선택이 아니라, 의무이자 특권입니다. 21세기의 선교는 지역 교회들이 선교사명을 깨닫고 새롭게 일어나 평신도들의 잠재된 선교능력을 계발하고 훈련할 때 힘차게 전진할 수 있습니다. Mission Exposure교육은 평신도와 소속 지역교회의 영적 필요를 채우기 위해 만들어졌으며, 널리 알려진 Mission Perspectives과정에서 강조하는 성경적, 역사적, 전략적, 문화적, 동역적 관점을 누구나 쉽게 이해하기 쉽도록 발췌한 것입니다. 이 교육을 통해 참가자들은 선교에 대한 기본적 이해와 선교적인 심장을 갖게 됩니다.

그동안 프레션은 기도가 곧 선교라는 캐치프레이즈하에서 기도운동을 전개해 왔습니다. 그리고 지금 꿈꾸던 하나님 나라의 도래를 위해 선교운동의 발돋움을 시작했습니다. 이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선교에 대한 정확한 이해와 올바른 어프로치입니다. Mission Exposure는 이에 대한 정확한 답을 제공할 수 있는 유익한 교육과정입니다.

프레션은 그동안 많은 사람들로부터 여러 가지 질문을 받아 왔습니다. 프레션이 꿈꾸는 기도운동,성령운동, 선교운동이 하나님의 뜻에 부합하며 우리가 그 일에 정말 부르심을 입었는지? 어떻게 기도가 선교가 되는지? 기도를 통해 어떻게 세상을 변화시킬 수 있는지? 왜 영적대각성 운동이 일어나기를 사모하고 기도하는지? 왜 다음세대와 다민족을 이 운동에 참여시키려고 하는지? 어떻게 이들에게 동기부여할 수 있는지? 해외선교지에 있지 않는 우리가 오늘 여기에서 구체적으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만약 이들 질문에 우리가 명확하게 답을 할 수 없다면, 이 교육과정에서 명쾌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미주 미션파트너스의 지승남 선교사님과 소속 사역자들이 프레션의 기도동역자들에게 이 교육을 헌신적으로 제공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5주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교육은 우리의 가슴과 머리를 두드리고 흔들 것입니다. 무엇을 위해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 방향을 제시할 것입니다. 큰 기대를 가지고 참여합시다. 시간적, 장소적 제약 때문에 많은 분들을 수용할 수 없지만, 새로 시작하는 선교학교를 통해 프레션 사역에 새 장이 열리기를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

주안에서 권영복 목사 드림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