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assion 2019년 2월 메릴랜드기도회(가든교회) 언론보도

하나님을 향한 거룩한 갈망이 있는가?

by 박노경 기자   February 16, 2019

프레션 메릴랜드기도회에서 한태일 목사가 말씀을 전하고 있다.


한상우 목사가 프레션 메릴랜드 기도회에서 찬양과 경배를 인도하고 있다.

기도가 선교라는 프레션 메릴랜드기도회가  15일 콜럼비아 소재 가든교회(한태일 목사)에서 열렸다.  이날  프레션 대표 권영복 목사는 ‘예수님의 기도를 본받자’(눅3:21-22)라는 프레션 기도선포와 하나님 사랑 이웃사랑(마22:37-40)의 프레션 삶의 원리를 선포했다.

이어 한상우 목사의 인도로 경배와 찬양, 가든교회 찬양팀의 특송후 한태일 목사가 ‘전심으로 찾으면 만나 주시는 하나님’(시42:1-5)을 주제로  여러분은 하나님을 향한 거룩한 갈망이 있는가? 어떤 상황 속에서도 하나님이 주 되심을 믿고 창조주 하나님 ,언약의 하나님을 찾고 바라는가? 라고 질문을 하며 믿음의 동역자에게 시험을 받고, 사랑하는 이에게 비판을 받으면  믿음을 지키며 하나님을 찾기가 쉽지 않다.  그러나 우리가 조금만 지혜가 있다면 세상 것을 추구하면 채워지지 않는 것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하나님께  참된 변화를 구하고 더욱더 주님 닮기를 원하며 기다려라.  하나님은 반드시 우리를 만나 주시고 응답해 주신다고 말씀을 전했다.


곽재경 목사가 아프리카, 이슬람, 공산권을 위한 합심기도를 인도하고 있다.

합심기도는 세계 선교를 위해 한상우 목사, 아프리카, 이슬람, 공산권을 위해 곽재경 목사, 선교사를 위한 기도 단경자 권사,  그리고 한태일 목사의 마무리 기도로 마쳤다.

한편 프레션은 오는 3월 16일(토) 오후 6시 ‘Arise 2019 Young Generation’을 Grace Covenant Church에서 가질 예정이다.  이를 통해 워싱턴 메트로 지역 청년들을 위한 찬양과 기도축제가 되도록 기도로 준비한다.   이외에도 프레션 5대 사역인 중보기도, 선교지원, 선교연구, 지도자훈련, 의료선교의 팀원을 모집 중이다.

문의 703-844-0355